검색어 검색
11월 13일(화) 6학년 학생들이 그동안 재배해서 직접 만든 김치 나눔활동을 하였습니다.
두척 경로원을 방문하여 할머니들께 김치도 나누어 드리고, 봉사 활동을 실시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.
그리고 무학산 둘레길도 걸어보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