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어 검색
1학년은 감사효편지쓰기를 하였습니다.
제작과정:
가. 카네이션 접기
나. 종이cd케이스에 넣기
다. 편지지에 글쓰기
"5월 8일_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 감사합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