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어 검색
본교 3학년은 6월 12일 창녕 우포생태교육원에 생태체험을 다녀왔습니다.
습지, 우포늪에 대해 알아보고 우포늪에 사는 생물에 대해 눈으로 확인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