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어 검색
2019년 7월 1일 내서초등학교 3,4,5,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골든벨 대회를 실시하였습니다.
스티브선생님의 문제를 듣고 화이트보드에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답을 적어나갔습니다.
영어골든벨 활동을 통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